언론보도
[서울경제TV]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 오픈…7일부터 1순위 청약
대성베르힐건설과 디에스종합건설은 인천 중구에 들어서는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브릿지경제]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26일 견본주택 문열어...1224가구 대단지
대성베르힐건설과 디에스종합건설은 26일 인천 중구에 들어서는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을 이날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은 인천 중구 영종하늘도시 A25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5층, 13개 동, 총 122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320가구 △…

[리얼캐스트]  대성베르힐건설∙디에스종합건설,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 금일 오픈
대성베르힐건설과 디에스종합건설은 인천 중구에 들어서는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을 11월 26일(금)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 금일 오픈
대성베르힐건설과 디에스종합건설은 26일 인천 중구에 들어서는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견본주택을 이날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은 인천 중구 영종하늘도시 A25블록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지상 25층, 13개 동, 총 122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

[글로벌경제신문]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공급
영종국제도시의 개발이 본격화되며 인구 유입이 상승세를 보이며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이 눈길을 끌고 있다. 행정안전부의 인구통계 자료에 의하면, 영종도의 2021년 10월 총 인구수는 14만2053으로 2016년 11만5249명 대비 약 3만명 증가했다. 2020년 순전입 인구도 9.8%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러한 상승세는 …

[아시아경제]  인천 영종도 '대성베르힐’ 1400억 PF 성사
인천 영종도 대성베르힐 공동주택(아파트) 건설을 위한 1400억원 규모의 프로젝트파이낸싱(PF) 자금 조달이 성사됐다. 21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시행목적 법인인 (주)인천영종PFV는 최근 NH투자증권을 주관사로 1400억원 규모의 PF 대출을 받았다. 대출 만기는 4년으로, 원금을 만기에 일시 상환하는 조건이다.

[워크투데이]  집값 치솟는 인천, 연내 대어급 단지 분양 활기
인천 부동산 시장이 뜨겁다. 수요자들의 매수세가 이어지면서 일부 단지들은 앞다퉈 신고가를 기록하고 있으며, 15억 원을 넘는 실거래가를 기록한 매물도 등장했다. 한국 부동산원이 공개한 월간 평균 아파트 매매가격 자료를 보면 인천 아파트 평균 매매가는 3억3321만원에서 4억2448만원으로 27.4% 치솟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아경제]  우수학군 품은,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공급
학군은 부동산을 선택하는데 있어 수요자들에게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일반적으로 학세권 지역은 학교를 비롯한 교육 시설이 잘 조성돼 있고, 집과 학교가 가까워 어린 자녀들의 통학이 비교적 안전하다. 여기에 보건법 시행령이 적용되며 학교 인근이 교육환경보호구역으로 지정되는 등 학습을 위한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이 보장돼 많은 관심을 받고…

[한경 부동산]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교육환경 우수
인천 영종국제도시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른 운남권에서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이 11월 분양 소식을 밝혔다.

[한경 부동산]  "통장만 3만5000여개 몰렸다"…인천 아파트 청약 '활활'
이번주 인천에서 공급된 아파트마다 1순위 마감을 기록했다. 송도국제도시에서 분양가가 9억원이 넘는 초고층 단지부터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아파트까지 다양했다. 당첨자 발표일이 다르다 보니 인천의 예비 청약자들은 모두 통장 사용이 가능했다.

[지피코리아]  송도·청라·영종, 수도권 핵심 입지 이유는....바이오·수소전지·로봇 등
다양한 신성장산업이 진행되는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일대가 수도권 핵심 입지로 평가받으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매일경제]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 영종하늘도시 중심입지
인천 영종국제도시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른 운남권에서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이 11월 분양한다. 영종하늘도시 대성베르힐은 인천 중구 운남동 1709-1(영종하늘도시 A25블록) 지하 1층~지상 25층, 13개동, 총 1224가구 대단지 규모로 전 가구 전용면적 84㎡로 선보인다. 시공은 대성베르힐건설, 디에스종합건설이 맡았다.